하나투어: 다낭 모조 마사지#신규 오픈#모던한 분위기#아름다운 향, 다낭, 베트남: 스파&마사지

정말 적극 추천 드리고 있지만 이용을 원하신다면 저 방실장을 통해 예약 진행 후 정확한 위치 안내 받으신 후에 제값주고 확실한 서비스 받으시길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워낙 특징이 명확하고 장단점이 확실해서, 형님들 의견이 극과 극을 달리는 마사지 업소라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형님들이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사전 예약 없이 바로 마사지를 받기는 힘든 그 정도의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 글쓰기 시 NFT 간편 발행을 체크하면 글 등록과 동시에 NFT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입장권을 함께 구입하거나 입장권 구매 없이 커피만 마실 수도 있습니다. 메린커피 농장 카페에서는 커피나무로 가득한 부지를 위에서 탁 트인 경치를 커피 한 잔을 마시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낭 붐붐의 대표 주자격인 사쿠라는 개인적으로 박자가 잘 맞아 떨어지는 아주 훌륭한 업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다낭 붐붐을 즐길때 보는게 비단 매니저만 보고 괜찮다고 평하는게 아니고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생각합니다. 위생상태, 직원 응대, 매니저 상태, 코스의 구성, 기본 마사지등등 여러 요인을 생각하며 손님들께 추천 드리는데요 사쿠라는 말씀드린대로 다낭 붐붐 업체중 가장 박자가 좋은 업체라고 생각됩니다.

 

이곳은 건축에 양생이 필요한 기후가 아니기때문에 건물도 진짜 뚝딱뚝딱 올라가고요. 하루하루 심시티를 눈으로 실제로 보는 맛에 살고 있습니다. 외국인에게는 처음에 통상 가격 대비 2배이상 높은 가격을 부른다는 점 꼭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업소에 따라서는 간단하게 긴장을 푸는데 도움이 되는 차를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 종류는 보통 예약 시 정하기 때문에 한번 더 확인만 해주시면 되며 오일의 향을 고르면 됩니다. 저희 다낭스파 베트남 마사지는 스웨디시, 시아추, 타이 마사지를 결합한 방식에 베트남 전통힐링케어를 가미시켜 보다 새롭고 편안한 휴식을 드리는 최고의 힐링스팟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스파 프로그램은 오일 아로마 마사지와 핫스톤 마사지 그리고 태국식 마사지와 틴틴 마사지, 아이들을 위한 아동 마사지로 나뉘어져 있어요. 마사지를 받는 배드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좋아요.

 

이와 함께 매장 내에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있어 어려움 없이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용다리라고도 불리는 다낭 드래곤 브릿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후 스파(Whoo Spa)는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 타이마사지 업소로 유명합니다. 베트남 전통 마사지도 유명하지만 아직 타이 마사지와 직접 비교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마사지는 잘하는데 얼굴이나 몸매가 별로이거나 혹은 나이가 많거나 등 아쉬운 점이 하나씩 있었습니다. 막말로 1주일 간 계속해서 마사지받으셔도 매번 새로운 여자를 만날 수 있기에 질리지 않으실 겁니다. 아마 남자들의 이상형은 예쁜 여자가 아니라 새로운 여자라 할 정도로 처음 본 여자와 연애하는 것을 많이 좋아합니다. 애들도 착하고 기본적으로 예의도 바른 편이라 아마 마사지 받는 시간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으실 것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Senboutiquespa입니다. 센 부티크 오피걸 사이트 스파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전 오피걸 9시부터 오후 오피걸 사이트 10시까지입니다. 오피오피걸 주소 먼저 다낭에는 많은 오피오피걸 붐붐 마사지 업소가 있습니다
크게는 로컬 마사지 업소들이고 이곳은 붐붐이 가능하면 VIP 라고 써 있습니다. 하지만 로컬 업소이다 보니 소통 부터 꽉 막혀있고 관광객을 대상으로 말도 안되는 폭리로 가격을 받기 때문에 베트남 현지 문화를 잘 아시지 않는 이상 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 해드릴 업소들은 다낭에 방문 하시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만 운영되고 있고 과거 유명했던 다낭 화월루의 뒤를 이어가는 곳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다낭 붐붐 마사지 하면 다낭에서는 화월루가 최고 였지만 코로나 시국을 끝내 못버티고 영업을 중단했습니다.

 

즉 마사지가 주가 되고 마무리는 덤인 개념으로 이용하는 곳이라서 뭔가 본격적으로 한다기보다 전체 다 마사지의 한 코스라고 생각하고 이용하신다면 만족도가 아주 높은 업체입니다. 이곳이 좋은 점은 손기술 좋은 친구들을 다른 지역에서 많이 영입해 왔다는 점인데요 제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손으로 해주는 다낭 붐붐 업체 중 관리사들이 가장 젊고 또 영 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뭐 다른 업체가 나이가 많다는 얘기를 하는 건 아니고 이곳이 유난히도 관리사들의 평균 연령이 낮다는 것입니다. 마사지를 주로 목적으로 하시게 된다면 만족도가 좋은 업체로써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하나투어: 다낭 모조 마사지#신규 오픈#모던한 분위기#아름다운 향, 다낭, 베트남: 스파&마사지”

Leave a Reply

Gravatar